티스토리 뷰

반응형

성추행고소가 된 사안에 대하여

 

 

 

 

 

 

 

 

 

공공적으로 여러 사람들의 이슈를 일으키고 있는 사건 중, 본 위법행위도 존재합니다. 우리나라의 교통 상황 상, 인파가 몰릴 수밖에 없는 특성을 악용하여 다양한 행각들이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공동체 내부에 불안을 작요하는 항목들이 끊이지 않는데, 흔한 경우를 찾아보자면 은밀히 카메라로 사진을 촬영하는 것이나 혹은 난행의 사례를 꼽을 수 있을 것입니다. 촬영 가능한 기기를 사용하여 타방의 육체를 몰래 찍은 일이나 인원이 많은 전철 등의 수단 안에서 밀접한 채로 가야 하는 상황을 이용하여 육체를 터치하는 경우도 비일비재하게 일어나곤 하는데요. 다른 종류의 범죄 행위도 일어나고 있지만, 이 두 가지의 상황도 빈번하게 생성되는데, 성적 소망 자체를 부정적으로 평가할 순 없다 하여도, 이것을 원치 않는 타 측에게 하는 행위는 법적으로 위중하게 다스려지는 사항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성적 촉접을 하는 행위를 일으키는 상황은 상호간의 찬동을 이룬 채로 행해져야만 할 것인데요. 문제에 관련하여 충분하다 볼 수 있는 문제를 가진 쌍방이 교합을 이룰 처지 진정으로 올바른 행위라 볼 수 있으며, 이를 함부로 어길 권리는 누구에게도 없습니다. 그렇기에 본인의 의도된 행동으로 타 측에게 모욕감을 도출할 만한 일을 벌이게 되었다면 성추행고소와 관련된 형사적 물의로 다뤄질 수 있습니다. 만일 성추행고소가 된 이후에 혐의가 확정된다면 무거운 처벌이 조치되며, 이후의 삶은 예전과 달라질 것입니다. 만일 본인이 한 일과 관계없이 무고한 누명을 썼거나, 충동적인 행위로 혐기에 인정되었다면 적절한 대비책을 마련해둘 필요도 있겠습니다. V씨는 전동차에 오른 채, 집으로 귀가하던 중 서로 아는 사람처럼 자각되는 두 사람을 보았습니다.

 

 

 

 

 

 

 

 

 

 

 

 

전동차 내부가 붐비던 때였으므로 세 명의 사람은 금세 근접한 처지에 노출되게 됐는데요, 이러한 상황이 급작스럽게 이름에 따라 좋지 못한 욕망을 참지 못한 V씨는 의도적으로 두 피해자에게 몸 접촉을 시도하였다고 하는데요. 본 상황을 곧바로 깨달은 상대측은 이에 지하철수사대에 신고를 하게 되었고, V씨는 현행범으로 체포 받게 됩니다. 타격을 입은 측이 한 명이 아니었기에 죄의 위중이 더 크다고 지각 받아 징벌이 내려지는 것을 막기 어려운 경우였습니다. 다만, V씨에게는 아직 나이가 많지 않은 아이가 있었고 최근 법률혼 해소를 진행한 아내에게서 힘들게 양육권을 내받은 지경이었기에 형사적인 처벌을 받게 된다면 큰 복잡다기한 때가 닥쳐올 수 있었습니다. 그러한 까닭에 복잡다기한 때를 해결하고자 법조인과 내담을 함으로써 성추행고소의 상황에 이르게 됐음을 설명하고 이에 타당하게 대응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서 자문을 구하게 되었는데요.

 

 

 

 

 

 

 

 

 

 

 

 

 

이에 관한 사정을 파악한 법조인은 V씨의 사안에 대하여 원만하게 종결짓기 위해서는 피해자들과의 합치를 보고 형사적인 처벌을 치르는 것을 불원한다는 의사를 표시하는 것이 선처에 이르는 방도 중 매우 중요한 방도가 될 수 있다고 알려주었으며, 이후 합의의 성사를 위한 다양한 조처를 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다른 위법행위들과 마찬가지로 성적 난행과 관련한 처지에 있어서도 타격을 입은 당사자의 수에 따라 성추행고소가 된 사안에 대한 벌의 수위와 선처 가능성이 달라지게 됩니다. 그렇기에 V씨는 높은 확률로 성추행고소에 관한 논담이 필요한 상황이 성립될 만한 때라 할 수 있었으나, 신속한 상응을 통하여 기소유예 처분을 받아낸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성추행과 관련된 안건에 관해서는 매우 높은 수위의 징벌이 내려질 수 있으나, 대응의 구체적인 방식에 따라 결론이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신중하게 알아보고 대응해야 하겠습니다.

 

 

 

 

 

 

 

 

 

 

 

과음을 하여서 텐션이 과도하게 높아지게 됐던 N씨는 전동차에 탑승하고 옆자리에 앉아 있던 L씨에게 충동적인 생각으로 인하여 어깨에 팔을 두르고 허벅지에 손을 올리는 행동을 하였는데요. 이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던 L씨는 즉시 주변 사람들에게 도와달라는 의사를 표현했고, 금세 경찰이 출동하여 N씨는 검거받게 되었습니다. 대학에 들어온 지 얼마 되지 않은 N씨는 자신의 범행이 인정되어 무거운 벌에 처하게 될까 두려운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N씨는 서둘러 법조인에게 사정을 설명하고 도움을 구했습니다. 법률가는 사건의 전후를 검토한 뒤 V씨가 취해서 이러한 소행을 충동적으로 벌였다는 점에 대해 깊이 뉘우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피해 측과의 합의를 도모했는데요. 결과적으로 L씨는 합치를 성사하게 되었고, 법률가를 통하여 법적 단계에서 자세하며 실질적인 변론을 진행하였습니다.

 

 

 

 

 

 

 

 

 

 

 

 

 

 

 

L씨가 아직 성인의 나이가 아니었기에 더 엄격한 수준의 처벌에 처하게 될 수도 있던 처지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처럼 상세히 상황에 대해 알리며, 논리적인 변론을 행하여 기소유예라는 결과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앞선 두 사례에서처럼 성추행고소와 관련되는 법적 죄목을 실행하였다는 것이 확정적인 경위라면 징벌이 내려질까 두려운 나머지 사실과 다른 증언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하지만 이는 위험한 행동으로, 후에 거짓이 밝혀지게 된다면 이는 재판 상황을 매우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한 만큼, 조사 시에는 작은 진술 하나조차 면밀히 생각하여 꺼내야 하는데, 당황스러움에 이성적인 지각이 쉽지 않은 지경 속에서 이를 혼자만의 힘으로 해내기란 어려운 일입니다. 객차 안에 사복을 입은 채 범죄 행위를 하는 자를 감시하는 경찰들이 존재한다는 사실에 대해선 많은 분이 알 것이죠. 이들에게 현행범으로 체포되게 된다면 혐의를 부정하는 일은 더욱 난처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시간을 지체하게 된다면 성추행고소의 안건에 대해서 처벌이 부과되며 매우 심각한 상황에 이르게 될 수도 있을 것이죠. 따라서 복잡다단한 문제가 벌어지게 되었다면 늦지 않게 법률가로부터 조력을 구하여 체계적으로 절차를 밟아나가는 것이 긍정적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