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성추행고소 법적 사안에 직면하는

 

 

 

 

 

 

 

 

 

인간의 일반적인 욕구는 아무리 법률을 통하여 규정한다고 할지라도 절멸되지는 않는다고 볼 것입니다. 누구든지 성과 관련한 욕망을 가지고 있으며 정도의 차이만 있을 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타인과의 성 적인 관계를 통해서 친밀함을 확인하거나 또는 잠자리를 가지며 더욱 사랑이 깊어지는 관계로 발전하기도 하는데요. 이는 인류가 내리 될 수 있는 하나의 사유라고도 할 수 있으며 양방의 동의에 의해서 이루어지는 내밀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 만약 타 측과 견지가 일치하지 않는 때에서 일방의 선택으로 이런 행동을 하게 되었다면 상대는 수치감을 느끼게 될 수 있으며 심적 피해를 장기간 호소하게 될 수도 있는 것입니다. 아무리 가벼운 정도의 접촉이었다 할지라도 이는 추행이 적용될 수 있는 범법이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다양한 성범죄를 다뤄보려고 하는데요.

 

 

 

 

 

 

 

 

 

 

 

그 중, 전동차 내에서 일어나는 성적 물의와 관련하여 상세하게 다루어볼까 합니다. 이는 공통적으로 성에 관한 범법의 처벌법으로 정해져있으며 이를 공공장소에서의 추행으로 규명되었다. 만일 이처럼 공동체적인 공간에서 위법 행동을 하였다면 최장 1년의 강제징역이 내려질 수 있습니다. 다만 이뿐만 아니라 성범죄를 저지른 자에게는 이차적인 제약이라 할 수 있는 자신의 데이터를 공개하는 조처도 함께 내려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성과 연관된 복잡한 상황이 야기했을 경우에는 개인이 다녔던 직장이나 혹은 따뜻한 가정으로 돌아갈 수 없게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일과 연관되었을 시에는 어떠한 방식의 태도와 준비를 해야 할지에 대해서 세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적 물의로써 경찰서에 가서 조사가 이루어지게 된다면, 그리고 이 경우 제대로 해명하지 못한다면 성추행고소와 같은 성범죄의 문제로 이어지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열차 안에서 벌어지는 경우에는 범행을 일으키는 사람이 일단 대상자를 찾은 다음에 근접하게 다가가서 난행을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만원인 경우에서 서로의 몸을 움직이지 못할 만큼, 붐빌 시에도 일어나지만 이와 같은 경우에 계속되면서 추행을 저지르기도 합니다. 보통 피해자들은 순간적으로 당혹스러움에 아무런 호소도 못하고 그대로 지나가는 일도 상당하기에 이를 범법행위의 용이한 환경으로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케이스로는 뒤에 바짝 붙음으로써 자신의 주요부분을 상대에게 문지르기도 하다. 만에 하나 현장에서 타 측이 신고함으로 인해 수사대가 현행범으로 잡게 된다면 객차 내부에 있는 폐쇄회로카메라를 근거로 당시 어떤 행동을 보였는지에 대해서 추단하게 됩니다. 이는 이해가 되지 않는 방도로 자리를 바꾸거나 혹은 열차가 들어왔는데도 그것을 타지 않는 등의 상식적으로 납득이 가지 않는 행동을 했을 때와 같은 부분들을 고려하게 됩니다.

 

 

 

 

 

 

 

 

 

 

 

 

이와 같이 일반적이지 않은 모습을 띄게 될 시에는 피해자 측에서 직접적으로 고발하지 않아도 근래에는 수사대를 파견함으로써 사복을 입고 관찰하다가 위법행위 적발을 하는 상황도 적지 않은데요. 결국 조사가 진행된다면 대부분 의연한 태도를 보이기는 난해하며 긴장된 상태에서 성추행고소와 같은 법적 사안에 직면하는 것이 걱정되어 거짓으로 일관한다면 오히려 나중에 더욱 불리하게 됩니다. 만일 성 관련 형사물의를 실제로 행하였다면 솔직하게 시인하며 수사에 협조하는 한편 선처가 가능하도록 이끌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무죄의 여지가 있는데도 인용하여 성적 난행이 성립되는 것은 무지한 일이며 이런 기준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법률인의 노력이 필요한 것입니다. J씨는 월차를 써서 월요일 아침시간에 시내로 나가 휴식을 만끽하기 위해서 전철을 이용했습니다.

 

 

 

 

 

 

 

 

 

 

 

그 때, J씨는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 만한 소행을 보였는데요. 전동차가 왔을 때 바로 탑승하는 것이 보통 생각하는 다음의 행동이지만, 한참을 누군가 기다리는 것처럼 서 있다가 다른 인원을 보게 되자 그쪽을 향해서 걸어갔습니다. 그리고 전철이 오자 함께 타게 되었고 급작스레 신체 부위를 터치하는 행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결국 성추행고소를 받은 입장이 되었던 J씨는 조사가 진행되던 중에 실언을 몇 차례 하였으며 자택으로 귀침해서 고민해보니 자신이 한 언행으로 인해 오히려 성추행고소와 관련된 안건에 있어서 더욱 중한 징벌이 주어질 수 있을 거란 우려에 법조인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당시 사혐에 대해서는 정황이 뚜렷했기에 피해갈수는 없었으며 모두 털어놓고 수사에 협조하는 대신에 여러 참작할만한 요건들을 수집하여 J씨의 권익을 지키도록 노력하였으며 결국 기소유예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만일 성추행고소와 관련하여 매우 엄단이 되는 항목에 대해서 유연적이게 사고하지 않는다면 더욱 심각한 국면에 처하게 될 수도 있을 것이죠.

 

 

 

 

 

 

 

 

 

 

 

그러므로 성 난행에 관한 물의에 의한 사건들을 많이 다루어 본 법조인을 찾으셔서 성추행고소의 물의에 관한 도움을 받아 타당한 대처를 진척해보시길 바랍니다. 성위법 행위는 주변인들에게도 알리기 힘든 안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안처분이 내려지게 된다면 여럿인 인간들이 개인의 자료들을 열람할 수 있게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직, 간접적으로 사회와의 단절을 의미하는 요소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안에 대해서 그저 간단히 해결될 것이라 생각하여 안일히 대응한다면 예상하지 못한 성 관련 형사물의 벌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소상히 알아야 하는데요. 특히나 직장 내에서 일어나는 난행 중, 대부분이 어깨를 주무르거나 손을 잡는 등의 상황이 자주 일어나곤 하는데 이 또한 엄격히 다루어질 수 있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법조인은 다양하다고 할 수 있는 성추행고소의 안건에 대해서 여러 차례 경험해봄으로써 내담자의 현재 경위에서 최선의 방안이 무엇인지 모색하여, 적절히 대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