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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사고변호사 담론을 요청하여

 

 

 

식전바람에 본인의 차량을 운행하던 Q씨는 차도에 고꾸라져 있던 W씨, 그리고 E씨를 아직 체크하지 못하고 강타하여 E씨에게 중창을 입힌 혐의로 교통사고처리특례법위반(치사) 등의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사고 당시 W씨는 혈중알코올농도 0.129%의 만취 상태로 E씨를 오토바이에 태우고 운행하다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은 뒤 정신을 잃고 도로 위에 쓰러져 있다가 사고를 당했습니다. 안타까운 상황이지만 차량통행이 거의 없는 새벽 시간에도 전방주시를 하며 방어운전을 하고 규정 속도를 명백하게 지키며 운전을 했던 Q씨의 입장에서는 다소 억울한 교통사고 사건이기도 했습니다. 사고 당시 Q씨는 전방에 비상등을 킨 택시를 확인하긴 했으나 해당 차량은 3차선, Q씨의 차량은 1차선에 주행하고 있었기 때문에 감속할 이유를 찾지 못했는데요.

 

 

 

이후 갑작스레 눈앞에 등장한 W씨와 E씨의 모습에 급제동을 했으나 제동거리가 충분하지 못해 결국 W씨와 E씨를 차례로 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러한 사건 정황을 경찰 조사과정에서 충분히 설명하고 소명했으나 해당 사건은 검찰로 송치됐고 Q씨는 자신의 무죄를 입증하고자 교통사고변호사에게 조력을 요망하였습니다.

 

 

 

 

 

변호사는 Q씨의 무혐의 처리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견을 하고 그에 합당한 도움을 위해 증거수집을 하여 의뢰인의 혐의를 소명할 수 있는 증거자료를 준비, 의뢰인의 검찰 조사에 전담 교통사고변호사가 직접 동행하며 의뢰인의 체계적인 진술에 조력했죠. 검사가 기소의견을 밝힌 후 재판과정에서 사고 당시 실황조사서, 블랙박스 영상저장 ED, 교통사고분석의뢰, 감정의뢰서 등을 제출해 의뢰인의 사고가 불가피했음을 증명했으며 이러한 부분이 받아들여져 재판부는 의뢰인 Q씨의 교통사고가 불가항력으로 발생하였다고 보고 교통사고처리특례법위반(치사) 혐의 무죄 판결을 내려줬습니다. 하루에도 많게는 수십 건의 교통사고가 일어납니다. 교통사고는 그 특성상 교통사고 소송에 대한 법률지식이 필요하며 의료, 차량에 대한 이해, 손해배상에 대한 노하우 등의 다양한 부수적인 지식과 역량이 요구됩니다.유사한 교통사고 사례라고 하더라도 100% 완벽하게 같은 교통사고는 없기 때문에 내 상황에 맞는 원만한 해결과 적합한 대처를 위해서는 교통사고변호사의 도움이 중대합니다.

 

 

 

 

 

위의 선례처럼 본인이 넉넉히 방위 운행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검은 시야로 인해 자동차가 이동한 거리를 만족히 확보되지 않았을 시에는 전면 각광의 직분을 다했음에도 불구하고, 피할 수 없던 사건이 발생한 것이기 때문에 이러한 점을 충분히 소명해 자신의 혐의를 반박하고 방어해야 하는데요. 하지만 경찰, 검찰, 형사재판에 이르는 일련의 과정에서 일관된 진술을 하더라도 이러한 진술이 수사기관에 제대로 반영되지 않을 수 있고, 증거자료의 제출 없이 진행하는 진술은 혐의소명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력을 통해 혐의를 반박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를 수사기관에 제출해야 하며 수사기관에 피의자 진술이 반영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진술 조력을 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본인이 원해서 일어나기 보다는 갑작스럽고 순식간에 일어나는 교통사고 상황에서 어떻게 사건을 해결해야 하는 지 판단하는 것조차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초기수사단계인 경찰 단계에서부터 조력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경찰 조사단계에서 변호인의 조력을 받게 되면 명백한 대처전략과 대응 전술을 통해 피의자의 혐의 소명에 더 긍정적인 입장을 만들 수 있는데요.

 

 

 

 

 

보편적으로 교통상의 사고가 발발하면 교통 사고 처리 특례법 배위 사혐으로 관찰을 받게 됩니다. 위의 선례와 같이 피해자를 상해에 이르게 한 경우에는 1년 이상의 유기징역 또는 500만 원 이상 3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부상자가 발생한 교통사고 중상해 사건은 보통 형사적 처벌의 위기가 함께 찾아옵니다. 의뢰인 Q씨의 사례와 다르게 대부분의 교통사고는 형사 합의가 필요한 사건이 대부분이며 형사 관련 절차가 종료된 후에도 민사상 피해보상을 위한 보험회사와의 합의 등이 필요한 경우가 발생합니다. 원만한 합의를 위해서는 이때에도 교통사고변호사와 동행하여 전체적인 교통상의 사고 법령적 경로에 들어맞게 대비를 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제아무리 방위 운행을 잘 한다고 할지라도 삽시에 교통상의 사고 해친 이가 될 수도, 타격을 받은 이가 될 수도 있죠. 어느 삽시에 광막한 사건으로 교통사고가 벌어진 경우라면 보상이나 합의에 있어서 복잡하고 어려움을 겪을 수 있고, 혼자서 대응하기 벅차다고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한 때에 필요한 것이 바로 조력이며 모든 교통사고 사건에 있어서 무조건 적인 교통사고변호사 선임을 고려하기 보다는 사건이 형사소송절차로 이어질 것인지, 형사적 처벌간두지세인지 등을 이해한 다음, 충분한 변호인과의 담론을 통해 캐스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심평은 과속, 무면허운전 등의 온갖 교통 범법 물의를 집중적으로 전담하고 있으며 내담자의 물의 및 이와 비슷한 온갖 교통 범법 물의의 옛날 판결례를 철저하게 분석해 의뢰인에게 긍정적인 소송결과가 도출될 수 있도록 전담팀을 구성해 사건에 대처하고 있는데요. 오랜 기간 교통범죄 사건을 수임하며 얻은 노하우와 실력을 바탕으로 의뢰인의 사건에 적극적으로 조력하는 분을 찾으신다면 심평에 언제든지 담론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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